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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태양광 자동차

orzzi 2008. 7. 10. 14:20
태양광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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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몇년간은 교체 에너지원의 인기에 있는 극적인 상승을 보았다,
특히 태양 에너지. 전기로 직접 태양의 광선을 개조하는 기술은 입증하고 있다
수송 시장에 있는 더 일반적으로 사용된 "녹색" 에너지의 한이기 위하여. 연구로로
태양 에너지는 가속하는 것을 계속하고 디자이너는 사람들 아이디어에 어떻게의 도전하는 것을 시도 바쁘다
그것을 사용하는 차량은 볼 수 있다. 다음 3개 페이지에 사용하는 차량의 취사선택적인 선택은 이다
"믿을 수 있는" 태양 기술.


(1) 자동차, 트럭, 카트



벤투리 2008년에 의하여 `eclectic
이 3 사람 차의 지붕은 이동하기 위하여 7개 KM 충분한 에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태양 전지판으로 일렬로 세워진다,
약 50 KM/H에. 차량의 지붕에 바람 터빈은 오래 여행을 위한 차에 두번 연료를 공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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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 lovegrove 2008년에 의하여 지팡이에 차"
stick 개념에 로스 lovegrove의 `차는 공기로 위로 들린 태양 강화한 차량을 때 본다
그들은 가로등으로 기능에 몰고 있지 않다. 로스가 프로젝트에 관하여 여기에서 말해야 하는 무슨과 들으십시오







http://www.rosslovegrove.com
읽으십시오 로스 lovegrove (2006년)를 가진 designboom 면접시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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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츠비시 2007년의 `I MIEV sport
이 배터리 전원을 사용하는 차는 그것의 지붕에 태양 전지판을 통해 부분적으로 위탁되고 속도를의 도달할 수 있다
200 KM의 범위를 가진 180 KM/H. 차의 가득 차있는 명세를 여기에서 읽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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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2007년의 `124 concept



honda의 미래의 관점은 indivdual 태양 강화한 차량을 자동차 합승 차선의 사용에 하나로 합병 본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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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drive 2007년까지 "태양 벌레"
그것의 지붕 정상에 태양 전지판을 특색짓는 반면에 모형은 steve titus에 의하여 "태양 벌레"/freedrive이다.
차는 55 KM/H의 최고 범위 및 약 100개 KM의 범위를 비치하고 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http://www.thisisbozeman.com
http://www.freedrive-ev.com/solarbugbrochure.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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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투리 2006년에 의하여 `astrolab
이 2인용 차는 high-efficiency 태양 전지 범위 e-car의 `정상 도달할 수 있는 `로 떨어져 꼭대기에 오른다
감동하는 대략 120 KM/H에는 110 KM의 범위가 있다.
http://www.venturi.f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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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가 생성한 이러한 두 종류 태양 차량은 세계 태양 도전에서 경쟁하기 위하여 제작되었다
태양 경주자가 호주에서 매년마다 경쟁할 것을 보는 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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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세계 태양 도전에서 디자인 - 이 심상은 보여준다 "FH 보훔 팀의 차"를




"태양 고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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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박 여행 차 2006년에서 `kudo cart
디자인 모양 선박 여행 차를 더 여기에서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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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dier 2006년에 의하여 "태양 야영자 밴"
이 야영자 밴은 당신의 야영 필요를 전부 강화하기 위하여 태양에서 광선을 적신다 위로.






candada의 verdier에 의하여 디자인은 2006/07에 있는 빨간 점 포상의 수령인이었다.
http://www.verdier.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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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 강화된" MX5 2006년
이 변환을 위해 일본 엔지니어는 차 연료 탱크를 제거하고 a로 완전하게 교환했다
전동기 및 건전지. 30 KM의 최대 범위를 가진 100개 KM/H의 최고 속도로 달릴 것이다 차량.
더 많은 것을 - 여기에서 그리고 여기에서 읽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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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는 "녹색 운전사"는 태양을 추가해 그들의 전차를 위탁한.
방법에 관한 정보는 더 이렇게 하는 여기에서 그리고 여기에서 찾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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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 에너지에 달리는 트럭은 수소 연료 전지 - 더 많은 것에 의하여 저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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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a 와트 - 더 많은 것에서 "태양 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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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삼륜차, 자전거, 스쿠터





solarlab 2008년에 의하여 `solarcab/rickshaw
이 택시는 아직도 pedaling 몇몇을 요구할지도 모르다 그러나 또한 그것의 태양 발전기에게서 에너지의 75%에게 그것을 nees 구성한다.
그것은 약 30 KM/H의 속도를 도달할 수 있고 방출을 위해 올해 후반에 만기가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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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리 첸 2008년의 "전기 자전거 디자인"
이 디자인은 manouvered 할 수 있는 정면 줄기에 "조정가능한 유선형" 태양 전지판을 자랑한다
일요일 래리에서 제일 붙잡음 광선에 첸은 제 12 연례 국제적인 자전거 디자인 경쟁을 이겼다
이 혁신적인 2륜차 - 더 많은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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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디자인된 태양 강화된 스쿠터 2008년
피니언 좌석은 전동기를 강화하기 위하여 태양을 적시는 위로 접어 넣은 페이지 태양 전지판 대체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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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RED 2007년에 의하여 스쿠터"를 태양 강화했다
아르마딜로 작풍 태양 전지판은 안전을 제공하기 위하여 스쿠터를 동안 스쿠터를 위탁하는 덮는.




모형에는 50 KM/H의 속도를 도달할 수 있고 20까지 KM의 범위가 일요일에서 에너지를 사용하여 있다.
http://www.sun-re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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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ctrobike 2007년에 의하여 `pi
자전거는 페달 힘과 태양 전지판 cladded 대를 통해 인간기도 하고 태양 에너지를 결합한다.
32 kph 및 여행의 hasa 최고 속도 위탁의 가치 매 2.5 시간 당 대략 40 km -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활동에 있는 `pi의 영상을 보십시오
http://www.electrobik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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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리 delfoose 2006년에 의하여 `solartrike
몇몇은의 이 주문 trikes 책임 당 16까지 KM를 위한 40 KM/H에 이동할 수 있다.



그가 시작할 후 부터 건물 `solartrikes의 발명자 래리 delfoose는 국부적으로 유명인사의 약간 되었다…
http://www.solartrik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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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ald dunklee 2005년에 의하여 `태양 scooter
값이비싼 연료비의 itired 이 미국 발명자는 태양 강화한 것으로 그의 전기 스쿠터를 개조했다,
그가 그것을 어떻게 여기에서 그리고 여기에서 한지 읽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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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를 위한 태양 강화한 주기의 createion는 미국 대학에서 확실히 대중적이다.
solarbikerayce에서 수년에 걸쳐 경주한 기구의 약간 보기는 여기에서 보인다.
http://www.solarbike.org







honda가 생성한 이러한 두 종류 태양 차량은 세계 태양 도전에서 경쟁하기 위하여 제작되었다
태양 경주자가 호주에서 매년마다 경쟁할 것을 보는 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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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itar의 flickr 세트에서 태양 자전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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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처한 차량 보다는 삽화의 더 많은 것은, 이 창조에 물렸다
2007 불타는 남자 축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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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 강화된 전기 원조된 자전거의 보기. 많은 변환 장비는 지금 시장에 그것이다
당신이 `e-bike'.로 일정한 밀 자전거를 변형시키는 것을 허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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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의 바퀴에 의하여 태양 포탄
전기 원조된 자전거를 위한 태양 충전소 집으로 - 좀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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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배, 비행기, 잔디 깎는 기계




behling christoph의 `함부르크 태양 shuttle

이 배는 120명까지 여객을 한번에 운송할 수 있고 자급자족해, 이산화탄소의 5 톤을 elimating
그리고 배가 디젤에 의해 강화된 경우에 방출될 산화 질소의 10.5 킬로. 태양 실험실 회사
어느에게 behling가 발견한지 그 후 다른 도시를 위한 배의 더 많은 것을 생성하기 위하여 계속되었다.
http://solarlab.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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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나단 mahieddine에 의하여 "페달/태양 강화된 배 개념"
이 프로젝트에 정보는 더 여기에서 찾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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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sqvarna 2008년에 의하여 "태양 잔디 깎는 기계"
이 electonic 잔디 깍는 기계는 가득 차있는 책임 후에 40 분까지, 및 더 길 것이 마지막 50% 까지를 위해 갈 것이다
그것의 태양 전지판에서 추가 위탁으로. 더 많은 것을 읽고 활동에서 그것의 영상을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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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 전류 2007년에 의하여 `HB-SIA
이 `태양 airplane에는 그것의 비행을 원조하는 태양 전지판에서 덮은 61 미터 양 날개의 길이가 있다.
`그것은 36 시간 비행 - 어떤 fuel도 없는 2009년에 완전한 일 밤 일 주기의 동등물을 만들 수 있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모형에는 50 KM/H의 속도를 도달할 수 있고 일요일에서 에너지를 사용하여 20까지 KM의 범위가 있다.
http://www.sun-re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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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netiq 2006년에 의하여 `zephyr
위 날개 표면 및 재충전 전지에 태양 전지판의 조합은 비행기를 허용한다
많은 주 및 달 조차 동안 날기 위하여 - 좀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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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 1999년의 `helios'
"태양 전력 전익기"로 미항공 우주국에 의해 기술해 고도에 운영하는 것을 디자인했다
긴 내구 비행을 위해.




2003년 6월에 있는 비행 중 변고에 있는 그것의 손실 이전에, helios 시제품은 세계 고도 기록을 세웠다
약 97,000 피트의 추진기 몬 항공기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