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난 MB악행 반댈세~!◀

[펌]20색기MB..

orzzi 2009. 1. 6. 12:18

뒷북이지만 절묘한 상황/대사/인물의 싱크로율에 손발이 오그라들 지경.... (보기편하게 파일 수정)

* 우->좌 방행으로 보세요.

 

 

 

 

 

 

 

 

 

 

 

 

 

 

 

 

 

 

 

 

 ====================================================================

헐 추천과 댓글이 상당하네요.

1. 근데 오해들 하실까봐 다시 말씀드리지만 윗 이미지들은 전부 펌 이미지고 출처는 DC + 수토수노툰(팬텀하록) + 다음아고라 등등 입니다. 제가 약간 이미지 보정 등은 했지만 원작자는 따로 계십니다. 제가 20세기 소년 광팬인지라 이곳저곳에서 줏어왔습니다. 

 

2. 사이버 모욕죄(80년대 전두환시절의 국가 원수 모독죄가 생각나는 군요.헐...) 아직 입법 전입니다. 근데 콘텐츠의 내용에 대해 이야기를 하지 못하고 잡혀갈까를 걱정해야 하는 건가요? 2009년 민주주의국가 대한민국에서???

 

3. 조금 무거운 이야기를 사족처럼 덧붙이자면

대한민국의 자유 민주주의와 자본주의 시장경제는 60년의 2세대에 걸쳐 우리들의 할아버지 - 아버지 세대가 피와 눈물과 땀으로 이룩해 우리들 후손들에게 넘겨준 가장 빛나고 소중한 유산입니다. 

대한민국의 번영과 경제 발전을 가져오는 초석과 출발점은 자유민주주의 입니다.

 

자유 민주주의 - 국민 주권의 기본원칙이 없는 경제 발전은 과거 1960-1990년대의 냉전체제의 세계 질서하에서나 가능했던 개발독재와 일부 경제적-정치적 특권층을 위한 변화일 뿐입니다.

나라의 주인인 대다수의 국민의 피와 땀과 눈물에 근거하는......

 

그런 중남미나 동남아 국가같은 일부 극소수층만이 살만한 나라를 우리의 후손에게 물려줄겁니까?

 

4. 민주주의 국가란 사회란 어떤 사안의 옳고 그름을 떠나 국민 다수가 원하지 않는다면 국민 봉사직 국가공무원들은 하지 않는것이 원칙이고 당연한거 아닌가요?

 

대통령, 국회위원, 장관, 경찰, 검찰 등등 모두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공무원일 뿐입니다. 옛날 왕이나 황제같은 권력자나 저 북한 공산당의 개정일이나 중공의 공산당서기같은 모자란 국민을 영도하는 '지도자'가 아닙니다. 언제까지 누군가가 나서서 이끌어주기를 바라나요?

   

5. 분노할 줄 모르는 젊음과 행동하지 않는 지성은 알밥들이 부르짖는 영혼없는 좀비나 다름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