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취미----◆/수경재배

[스크랩] 수경재배-상추 수경재배

orzzi 2015. 11. 30. 23:08

 

전병헌의 365일 직장윤리와 컴플라이언스 .

일본 소비자의 니즈 (욕구)


3월29일 베란다텃밭 상추 수경재배


 

 

365텃밭 이웃 여러분 , 안녕하세요 !

일본의 소비자 니즈(욕구)는 세계제일로 엄격하다고 하며,

소매업의 서비스도 세계제일로 치고 있습니다.

이것은 , 편의점 접객 하나만 보더라도 쉽게 이해 하실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계산대에 손님이 늘어서면 , 바로 비어있는 계산대로 손님을 유도 합니다.

손님을 기다리게 하는 것은 절대 있을수 없는 일 이지요.

 

아울러 상품 구성은 풍부하며 팔리는 대로 바로 상품이 보충되는

시스템이 완성되어 움직이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살다 보면 당연 한 것이라 생각 하여 왔지만,

외국에서 이정도의 서비스를 하고 있는 있는 것은 일본의 편의점 뿐이라 생각 합니다.

점포에 따라 다소의 차이는 있지만,

이정도의 서비스를 전국 레벨로 유지하고 있는 것은,

경이적이라 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데 , 일본의 소비자 니즈(욕구)는 갈수록 더 엄격 해지고 있습니다.

이런 살 얼음 같은 경쟁속에서,

일본의 소매업자들은 , 프로로서 일의 레벨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며 생존을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승자로서 살아 남은 편의점 업계 조차도 ,

현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시니아(고령층)고객을 위한 도시락을 출시 하거나

매일 매일 새롭게 변화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 이러한 변화에 지지 않기 위해서라도

매일 매일 변화와 진보에 매진하며

오늘 하루도 열심히 화이팅 !


365일 돈 안 드는 식물공장 .


 

 

 

 

 

650만 가구의 베란다텃밭화를 통하여.

1억6백6십만 KG의 이산화 탄소 삭감이 가능합니다.

지구 온난화 방지 !

도시 농업의 활성화 !

여러분들의 관심과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출처 : 오작교 농장
글쓴이 : 오작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