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취미----◆/요리·차(Food,Tea)

[스크랩]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 달걀 오븐구이 -

orzzi 2007. 11. 19. 19:04
 한끼 간식으로 든든해요 !! - 달걀 오븐 구이 -
나의 평가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난이도
시간
25~30분
분량
여러명~
재료

달걀 4개, 스위트콘, 당근 1/4개, 양파 1/4 개, 새우동그랑땡, 우유 1/3 컵,

새송이버섯 ( 작은 것 ), 소금, 후추

나만의 요리방법

전, 점심과 저녁 중간엔 항상 간식을 챙겨 먹어요 ^^

언제부턴가 갑자기 허기가 지면서 꼼작도 못하겠더라구요~

다들 나이탓이다 !! 이렇게 말하긴 하지만...

별루 인정하고 싶진 않아도 그런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칼로리 낮은 간식으로 제가 먹을려고 만들어 봤답니다 ^^

오븐만 있음 아주 간단해서 아이들용으로 굿 !!

 

아공~  금방 남편이 왔네요~

따끈한 달걀 오븐 구이 지금 먹고 있어요~ ㅋㅋ

맛있다고 잘~ 먹네요~

완전 애들 입맛인가봐요 ^^

 

 

- 야채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미리 준비하세요~

양파는 채썰기, 당근은 다지기, 새송이는 슬라이스 썰기

새우 동그랑땡은 모양대로 슬라이스 썰기

 

볼에 계란, 야채, 우유 넣고 소금, 후추로 간하세요~

파운드틀 안쪽에 포도씨유 골고루 발라주고 (  집에 있는 원형틀도  ok!! )

그래야 익은 후 달걀 오븐 구이가 잘 떨어진답니다~

오븐 200 도 20분 굽기 ( 전기오븐 기준 )

 

밥 주걱을 이용해서 가장자리부터 한 번 훌터주고

팬에서 떼어내면 쉽게 잘 떼어진답니다~

적당한 크기로 잘라~  쥬스나 우유와 간식으로 든든하게 드세요 !!

 호호~ 진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예요~

 계란 찜이나 후라이 맛이랑은  달라요~~~ ^^

나만의 팁

달콤한 스위트콘과 소세지 ( 햄) 은 꼭 들어가야 맛이 있답니다 ^^

 

 

* 펌 하실땐 짧은 댓글,후기 부탁드려요 *

출처 : 이슬's cooking & baking
글쓴이 : 이슬 원글보기
메모 :